“킴 카다시안이 사랑하는 주얼리”…’블루나일’ 국내 론칭

 /사진제공=블루나일(Bluenile) 세계 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이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를 열며, 국내 론칭 소식을 24일 전했다. ‘블루나일’은 1999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한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다. 현재 40여개국에 진출했으며 16만여개 주얼리 제품 데이터 베이스를 지녔다. 다채로운 디자인의 ‘블루나일’은 헐리웃 스타 킴 카다시안, 기네스 팰트로, 리한나, 리즈 위더스푼과 모델 지젤 번천 등의 사랑을 받아왔다. ‘블루나일’은 주얼리 업계에서는 보기 Read more about “킴 카다시안이 사랑하는 주얼리”…’블루나일’ 국내 론칭[…]

세계 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 국내 런칭

  세계 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국내 공식 진출을 선언했다. 1999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한 블루나일은 현재 4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로, 16만여 개 주얼리 제품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주얼리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배송 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을 대폭 줄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보석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Read more about 세계 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 국내 런칭[…]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 국내 론칭

[뉴스엔 임아현 기자]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국내 공식 진출을 밝혔다. 1999년 미국 시애틀에서 시작한 블루나일은 현재 40여 개국에 진출한 주얼리 브랜드로, 16만여 개 주얼리 제품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블루나일은 다이아몬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 감정평가서를 제공한다. 구매 방법은 블루나일 한국 홈페이지에 접속, 직접 디자인과 소재를 Read more about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 국내 론칭[…]

세계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 국내 론칭

세계 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사진)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공식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1999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한 블루나일은 현재 4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로, 16만여 개 주얼리 제품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주얼리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배송 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을 대폭 줄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보석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다채로운 Read more about 세계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 국내 론칭[…]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 한국 론칭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이 24일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1999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한 블루나일은 현재 전 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작년 기준 약 55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한 세계 최대 온라인 전용 주얼리 브랜드다. 현재 미국 온라인 예물 시장에서 25%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주얼리 업계에서는 드물게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배송 시스템을 운영하며 합리적인 Read more about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 한국 론칭[…]

세계 최대 온라인 보석 브랜드 블루나일, 한국어 홈페이지 열고 국내 진출

[사진=블루나일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세계 최대 온라인 보석 브랜드 블루나일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열고 국내에 공식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블루나일은 1999년 미국 시애틀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현재 40여개국에 진출해있다. 보유 중인 보석 제품 데이터 베이스만 16만개다. 킴 카사디안이나 기네스 팰트로, 리한나, 리즈 위더스푼과 같은 할리우드 유명 인사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이 회사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배송 Read more about 세계 최대 온라인 보석 브랜드 블루나일, 한국어 홈페이지 열고 국내 진출[…]

[패션단신]블랙야크, ‘엣지다운 송’ 5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세계 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블루나일 한국 홈페이지에서 디자인과 소재를 골라 주문한 제품은 미국 시애틀 본사에서 염격한 검수과정을 통해 제작된다. 제작 완료된 상품은 정식 통관을 거치게 된다. 제작부터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최대 2주다.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지코와 함께 선보인 ‘엣지다운 송’뮤직비디오의 조회수 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블랙야크 페이스북과 Read more about [패션단신]블랙야크, ‘엣지다운 송’ 5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임지현 미래문화경영그룹 대표 “역직구 시장 노린다면 반값 경쟁부터 그만둬야”

[미디어잇 김남규] “역직구 시장이 부각되면서 너도나도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정작 대기업조차도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곳이 극히 드문 것 같아 안타깝다.”   ▲임지현 미래문화경영그룹 대표   임지현 미래문화경영그룹 대표는 美 이베이에서 ‘Cross Border Trade'(이하 CBT)로 활동한 경력을 살려, 최근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쇼핑몰을 대상으로 각종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Read more about 임지현 미래문화경영그룹 대표 “역직구 시장 노린다면 반값 경쟁부터 그만둬야”[…]

미래문화경영그룹-페이게이트 ‘글로벌커머스 사업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미래문화경영그룹(대표이사 임지현)은 페이게이트(대표이사 박소영)와 글로벌커머스 사업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글로벌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커머스플랫폼 중 하나인 ‘마젠토’에 대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미래문화경영그룹과, 글로벌페이먼트 시스템에 있어 마젠토 익스텐션을 국내 최초로 구현한 페이게이트가 협력사업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해외 진출을 원하는 많은 기업들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양사는 지난해 말 마젠토와 페이게이트 글로벌페이먼트 Read more about 미래문화경영그룹-페이게이트 ‘글로벌커머스 사업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이제는 글로벌 커머스다] ① 불안한 커머스 강국 ‘Made in Korea’

한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1996년부터 1998년 사이 10여개 남짓의 온라인 쇼핑몰사업에 대기업과 중소기업들이 참여하면서 본격화 됐다.   당시만 해도 전자상거래 사용자의 대부분은 컴퓨터 사용이 많았던 2030세대 남자들로, 필자가 1990년대 말 대학원에서 소프트웨어공학을 전공하던 시절 선배들의 주된 논문 주제 역시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가장 잘 팔릴 상품에 대한 전망’ 등이 대부분이었다.   논문 결과를 살펴보면 컴퓨터관련 하드웨어, 전자제품 Read more about [이제는 글로벌 커머스다] ① 불안한 커머스 강국 ‘Made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