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단신]블랙야크, ‘엣지다운 송’ 5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세계 최대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블루나일 한국 홈페이지에서 디자인과 소재를 골라 주문한 제품은 미국 시애틀 본사에서 염격한 검수과정을 통해 제작된다. 제작 완료된 상품은 정식 통관을 거치게 된다. 제작부터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최대 2주다.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지코와 함께 선보인 ‘엣지다운 송’뮤직비디오의 조회수 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블랙야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코에게 말해봐’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컬러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네오비젼은 인기 힙합 크루 ‘하이텐션’의 이번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미용렌즈를 개발했으며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 일명 ‘샌드위치 공법’의 기술력은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