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 국내 론칭

[뉴스엔 임아현 기자]

온라인 주얼리 브랜드 블루나일(Bluenile)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국내 공식 진출을 밝혔다.

1999년 미국 시애틀에서 시작한 블루나일은 현재 40여 개국에 진출한 주얼리 브랜드로, 16만여 개 주얼리 제품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블루나일은 다이아몬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 감정평가서를 제공한다. 구매 방법은 블루나일 한국 홈페이지에 접속, 직접 디자인과 소재를 골라 주문한 제품은 미국 시애틀 본사에서 검수과정을 통해 제작된다. 제작 완료된 상품은 정식 통관을 거쳐, 보험 등록 후 고객에게 배송된다.

블루나일의 한국 독점 공급사인 ㈜엔씨엠지 임지현 대표는 “블루나일은 주얼리의 주요 요소인 디자인과 소재, 품질 우수성은 기본, 온라인 판매에 기반을 둔 실속 있는 가격과 간편한 환불 절차 등 기존 소규모 주얼리숍이나 가두점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서비스를 갖추고 한국 소비자를 찾게 됐다”며, “정식 통관과 품질 보증서 제공, 보험 등으로 사후 서비스까지 완비, 가품이나 다이아 밀수 등 주얼리에 관한 우려를 불식해 국내 주얼리 시장의 판도를 변화시키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블루나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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